본문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바로가기

A/S센터

고객, 품질,신뢰를 바탕으로 투명하고 성실한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.

보다 나은 대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콜센터를 운영하오니 A/S 문의 및 신청은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주십시오.

Call Center 02)3420-8000

콜셑너 운영시간(월요일~금요일)
동절기:AM 09:00~PM:06:00
하절기:AM 08:30~PM:05:30

A/S 절차안내

  • STEP 1 A/S신청 (전화신청/방문신청)
  • STEP 2 상담원 시스템 (등록 및 처리안내)
  • STEP 3 담당직원 (접수내용 확인)
  • STEP 4 A/S 유선상담 및 처리(점검 후 A/S)
  • STEP 5 고객확인(고객만족도 체크)

A/S 기간안내

하자의 범위
공사상의 잘못으로 인한 균열, 처짐, 비틀림, 들뜸, 침하, 파손, 붕괴, 누수, 누출, 작동 또는 기능 불량, 부착 또는 접지불량 및 결선불량, 고사 및 입상불량 등으로 건축물 또는 시설믈의 기능상, 미관상 또는 안전상 지장을 초래할 정도의 하자

A/S 기간 및 범위 확인